2025학년도 제2학기 현장실습 협약서 제출 안내 | |||||
작성자 | 기계공학교육과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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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164 | 등록일 | 2025.05.26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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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현장실습 협약서 작성 시 유의사항> - 실습 이수 조건: 4주 이상, 140시간 이상 (두가지 모두 만족해야 함) - 실습 가능 기간: 2025. 6. 24.(화) ~ 2025. 8. 31.(일) - 실습 업체 기준: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으면서 전공 관련 실습이 가능한 산업체 - 실습 업체 섭외 방법: 학생이 직접 섭외 후, 직접 섭외 한 업체에서 실습을 실시해도 문제가 없을지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최종 확정 - 실습 지도교수: 별도 안내 <현장실습 협약서 제출 안내> - 제출 서류: 현장실습 표준협약서 3부(양식 첨부) - 서류 제출 기간: ~ 2025. 6. 4.(수) 16:00 까지 - 서류 제출 방법: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 - 협약서 작성 요령: ① 협약서 양식의 빈칸 작성 후 "3부" 출력(작성 예시 참고) ② 각 3부의 제일 마지막 페이지에 사업주, 현장실습생 도장 날인 ③ 3부를 나란히 놓고 간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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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 |